광주로 추가금내고 배송 시켰습니다.
저희 아파트가 새 아파트라 가구 들어오는 차량 주차 무조건 해주고
입주 전이라 주차 자리도 매우 널널합니다.
그런데 주차를 할 수가 없다며 (다른 가전들은 그럼 어떻게 들어왔을까요)
문 앞에 놓아달라는 저희 말 다 무시하고 경비실에 맡겨놓으셨네요.
저희가 현재 다른 지역에 와있어서 경비실에서 찾아갈 수가 없는데
경비실에서는 이럴거면 보관료를 내라고 하네요.
엘리베이터도 바로 앞이라 3분정도 걸리는게 그렇게 힘든가요...
배송 업체 때문에 아르푸 가구에 대한 신뢰까지 깨져버리네요.
댓글목록
작성자 arfu
작성일 2018-09-10
평점
우선은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배송 기사님의 정확한 사정을 알기 어려우나 지방 합바차량의 경우 차량의 사이즈가 워낙 커서 주차가 어려웠던 부분이 있었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 부분에 있어 저희가 소통을 잘 해드렸었야 했는데 워낙 오전 시간대라 처리가 곤란하셨을 꺼라 예상됩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부족한 부분 인지하여 앞으로 더 발전하는 아르푸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